본문 바로가기
▶주식/미국주식

해외주식 계좌개설 ; 키움증권 영웅문S 글로벌

by 미치랩 2021. 1. 5.
반응형

해외주식 미국주식 계좌개설 ; 키움증권 영웅문S 글로벌

 

 

해외주식 계좌 개설부터 하셔야겠죠, 아래에 절차에 따라 해외주식 계좌 개설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증권사 비교? 하실 필요 없습니다. 남들 제일 많이 쓰는 증권사가 미래에셋 / 키움증권 두 증권사인데, 키움증권의 경우

 

수수료 0.1 환전우대 95% 혜택이 있으니 그냥 키움증권 영웅문S으로 거래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키움증권 계좌개설

- 네이버 / 다음 / 구글 아무 사이트에서 키움증권 검색하시고, 키움증권 홈페이지로 가세요.

 

 

- 키움증권으로 주식거래를 하지 않아, 계좌 미보유 상태라면 왼쪽의 '계좌 미보유 고객' 계좌개설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- 기본적인 사항들을 입력하고 난 뒤, 아래와 같이 신분증 확인 절차에 들어가는데 해당 절차는 모바일을 통해서만 인증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- 키움증권 계좌개설을 위해선 '키움 계좌개설'이라는 어플을 모바일에서 설치해야 합니다.

 

 

- 아이폰 혹은 안드로이드 핸드폰 어플 다운로드센터에서 '키움증권 계좌개설' 검색 후 아래 모양의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.

 

 

- 어플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.

- 이후에, '계좌개설 이어하기'를 클릭하신 뒤 계좌개설 및 회원가입을 이어서 진행합니다.

 

 

 

- 본인인증 절차를 마치면, 계좌개설이 완료됩니다.

- 그 다음으로 아래와 같이 회원 ID 및 PW를 등록하세요

 

 

 

키움증권 해외주식 거래는 "영웅문S 글로벌"

- 키움증권 주식 거래 어플은 두가지입니다. 국내 주식 거래용인 "영웅문S"와 해외 주식 거래용인 "영웅문S 글로벌"

- 어플 다운로드센터에서 '키움 해외주식'을 검색하셔서, 아래 모양의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.

 

 

 

- 어플 다운로드 후 접속하셔서 로그인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이렇게 해외주식 거래를 위한 계좌 개설 및 회원 가입을 해보았습니다.

 

PC 뿐만아니라, 모바일로도 해외주식 거래가 가능하기에 내가 원할 때 원하는 장소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.

 

이제 거래를 위한 Tool은 준비가 된 것이죠.

 

돈 벌 시간입니다.

반응형

댓글